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2/01/2009  Repory by Ben Hibbs
페이지 1 중 2 다음 » 

루니, 최고의 컨디션

웨인 루니는 블랙번 로버스 전에서 2-0 인상적인 승리를 거둔 경기에서 그가 3경기 연속골을 넣으며 팀 승리에 보탬이 됐지만 그의 자세는 변한 것이 없다고 말했다.

22세의 공격수 루니는 최근 좋은 활약을 펼치고 있다. 그는 볼튼 원더러스전에 이어 올보르 전, 블랙번전에서까지 골을 성공시켰다. 하지만 루니는 그의 경기력을 시즌 시작부터 지켜왔으며 차이가 있다면 단지 지금은 골을 넣고 있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시즌 첫 골을 넣고 나면 자신감이 상승한다. 나는 무언가 다르게 하고 있지는 않다. 시즌 초반에 했던 것과 다르게 하고 있는것은 하나도 없다. 한가지 차이가 있다면 기회를 골로 연결하고 있다는 것이다."

후반전 골을 포함하여 루니의 활약은 이번 시즌 중 가장 최고의 활약이었다. 유나이티드 역시 이날 경기에서 좋은 활약을 펼쳤다. 후반전 공격에서의 부드러운 경기 전개는 보는 사람들을 즐겁게 했다.

"좋은 결과다. 왜냐하면 우리는 최근 몇년간 블랙번 원정에서 어려움을 겪었기 때문이다. 컨디션이 최고는 아니었다. 비가 정말 많이 왔지만 우리가 잘 싸웠고 이길만 한 자격이 있다고 생각한다."

"우리는 공을 잘 다뤘으며 볼 점유에 있어서 자신감있는 모습을 보였고 전반전에 첫 골을 넣으며 후반전에는 조금 더 자유롭게 공을 돌릴 수 있었다. 우리는 경기를 끝낼 수 있는 기회를 잡았다고 생각했고 결국 승리로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