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나는 여전히 젊다. 그럼에도 많은 성과를 이뤄낸 데 대해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하지만 만족스럽지는 않다."

"더 많이 승리하고 싶다. 나는 내게 적절한 클럽에 있다고, 그리고 적절한 선수들과 뛰고 있다고 생각한다."

-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2008년 10월 20일

22/01/2009  Report by Adam Bostock

호날두: 나는 적절한 곳에 있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지난 여름, 이적 파동 이후 처음으로 클럽의 공식 방송국 MUTV와 만나 긴 인터뷰를 가졌다.

현지 시각으로 월요일 녹화된 호날두의 인터뷰는 다양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그 첫번째 이야기를 한국 시각으로 화요일 새벽 3시 30분 방송되는 패디 크레란드 쇼에서 볼 수 있다.

호날두는 "내가 야심이 있는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축구뿐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도 말이다"라고 설명했다.

"만일 내 자신이 좀 더 나아질 수 있는 기회가 있다면, 받아들일 것이다. 언제나 이 클럽에서 승리를 만들어낼 수 있길 바란다. 개인적인 것뿐 아니라 전체적으로도 말이다."

"나는 여전히 젊다. 그럼에도 많은 성과를 이뤄낸 데 대해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하지만 만족스럽지는 않다. 난 더 많이 승리하고 싶다. 나는 내게 적절한 클럽에 있다고, 그리고 적절한 선수들과 뛰고 있다고 생각한다."

셀틱전에 대한 호날두의 전망은 한국 시각으로 수요일 새벽 3시 30분, MUTV에서 방송되는 매치 데이 라이브에서 공개된다.

MUTV에 가입하려면 0870-848-6888로 전화하거나 manutd.com/joinmutv를 방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