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2/01/2009  Report by Ben Hibbs
페이지 1 중 3 다음 » 

호날두, 셀틱전 휴식?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복귀 이후 빡빡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에게 휴식을 줄지 고민 중이다. 한국 시각으로 수요일 새벽 열리는 셀틱과의 경기에 그를 선발로 내보낼지 고민하고 있는 것이다.

퍼거슨 감독은 경기를 자신의 뜻대로 만드는 호날두의 능력에 대해 경의를 표시했다. 그러나 신체적 회복 능력은 다른 문제다. 프리시즌을 정상적으로 소화하지 못했던 만큼 호날두의 신체적인 능력은 최고 수준은 아니다. 지난 토요일 열린 웨스트 브롬전에 출전했던 그가 불과 3일 후 열리는 셀틱과의 경기를 제대로 소화할지는 미지수.

퍼거슨 감독은 "호날두는 대단히 잘 해나가고 있다"고 칭찬을 보냈다. "거의 제 컨디션을 찾았다. 토요일, 경기 종료 20분을 앞두고 게리 네빌을 투입할 때 네빌에게 '호날두한테 어떤지 좀 물어봐'라고 부탁했다. 피로한 기색이 보인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네빌이 호날두에게 물었을 때, 그는 '나갈 시간이 된 거 같아요'라고 답했다. 하지만 5분 뒤에는 네빌에게 '이제 좋아졌어요'라고 말했다. 아마 네빌이 그가 교체될 수도 있다고 말한 게, 새로운 힘을 끌어냈는지도 모르겠다. 그런 사람들, 그런 선수들이 있다. 그는 무언가를 찾아낼 것이다. 필요할 때면 새로운 힘을 이끌어내는 것이다."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