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나는 2점을 잃은 것처럼 실망스러웠다” “전반전 경기는 매우 훌륭했고, 그 기세로 승리를 확정지었어야 했다. 나는 우리가 왜 후반전에서는 그렇게 뛰지 못했는지 모르겠다.”
-파트리스 에브라

인터뷰 더보기
에브라 인터뷰 Full Version

경기영상
경기 하이라이트

22/01/2009  Report by Gemma Thompson

실망한 에브라

파트리스 에브라는 구디슨 파크에서 보여준 맨유의 전후반 대조적인 경기에 안타까워 한다.

맨유는 대런 플레쳐의 선제골과 함께 전반전을 리드해 나갔다. 하지만 후반전 이후 기세를 회복한 에버턴은 결과를 동점으로 돌려놨다.

에브라는 MUTV와의 인터뷰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다. “마치 승점2점을 잃은 것처럼 실망스러웠다” “전반전 경기는 매우 훌륭했고, 그 기세로 승리를 확정지었어야 했다. 패스와 움직임은 굉장히 좋았다. 나는 우리가 왜 후반전에서는 그렇게 뛰지 못했는지 모르겠다.”

“아마도 만족스러운 경기에 스스로 너무 편해졌는지도 모른다. 하지만 단지 잘 뛰는 것이 아니라 기회를 잡았을 때 경기를 끝내야 한다. 우리는 그러지 못했고, 결과적으로 에버턴에게 자신감을 주게 되었다.”

에브라는 웨스트 햄, 그리고 헐과의 홈 경기에서 최대한의 승점을 얻기를 바란다. “만약 맨유에서 뛴다면 모든 경기에서 이기기를 원할 것이고, 2점을 잃은 상황에서 승리를 위해 나아가는 것이 중요하다. 우리는 앞으로 있을 두 개의 홈경기에서 승점 6점 전부를 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