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바클레이스 프리미어리그
리버풀 구디슨 파크
10월 25일 20시

생중계
MBC-ESPN

22/01/2009  Report by Joshua Evans
페이지 1 중 2 다음 » 

매치 팩: 에버턴

상반된 분위기를 보이는 두 팀이 구디슨 파크에서 맞붙게 됐다...

최근 경기 결과: 에버턴은 바클레이스 프리미어리그에서 16위에 올라있다. 강등권보다 겨우 승점 2점이 앞서 있을 뿐이다. 지난주 토요일 에버턴은 에미리츠 스타디움에서 열린 아스널과의 경기에서 선제골을 기록했지만, 결국 1-3으로 패했다. 게다가 홈에서 열린 리버풀과의 더비 경기에서도 패배를 맛봤다. 반대로 맨유는 최근 열린 6경기에서 모두 승리를 거뒀으며, 리그에서도 순위 상승 중이다.

출전 가능 선수: 맨유의 미드필더 트리오 폴 스콜스와 마이클 캐릭, 오언 하그리브스는 여전히 경기에 나서지 못한다. 그러나 셀틱과의 경기에 결장했던 리오 퍼디낸드(사타구니)와 파트리스 에브라(허벅지)는 모습을 드러낼 것으로 보인다. 에버턴에서는 팀 케이힐이 출전 정지를 당했으며, 라스 야콥센은 장기 부상중이다. 그러나 조셉 요보와 세군도 카스티요, 빅토르 아니체베는 출전할 것으로 보인다.

스타 플레이어: 야쿠부는 2007년 8월 클럽 역사상 최고 이적료를 기록하며 미들즈브러를 떠나 에버턴에 합류한 이후, 팀의 주 득점원으로 활약하고 있다. 건장한 체격의 이 스트라이커는 앤디 존슨(현재 풀럼 소속)과 제임스 보건과의 경쟁 끝에 데이비드 모예스 감독의 신이을 얻었다. 4-5-1 포메이션을 구사하는 가운데 원톱 스트라이커 야쿠부는 힘과 속도를 내세워 맨유의 골문을 노릴 전망이다.

승리 확률? 맨유 승리 4/7, 에버턴 2/9, 무승부 5/12 (manutd.com/bet)

라이벌 경기: 첼시 vs 리버풀, 웨스트 햄 vs 아스널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