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8/09/2012  Report by Steve Bartram
페이지 1 중 2 다음 » 

에반스, 리오의 부재를 불식시키다

“브리튼 전쟁”이라는 선전과 폭발할듯한 분위기가 만연했던 화요일 저녁, 셀틱의 올드트라포드 원정경에서 리오 퍼디난드의 부재를 알아차리기는 거의 힘들었다.

조니 에반스의 노력은 맨유의 승리에 일조했다. 에반스느는 퍼디난드와 같은 침착한 모습으로 맨유의 3-0 승리를 함께 기뻐했다.

에반스는 MUTV에서 말했다. “감독은 강한 수비를 지시했고 모든 팀 선수들이 지시 안에서 경기했다.” “하지만 가끔 많은 공격이 들어왔고 충분한 수비를 하지 못했다”

“나는 우리가 정말 좋은 결과를 냈다고 생각하며, 어느 팀도 우리가 가진 공격 옵션을 찾는 일은 어려울 것이다. 우리의 몇몇 플레이는 굉장했고, 아마 더 많은 골을 기록했을 수도 있었다.”

맨유는 E조 1위 자리를 굳혔다. 더 많은 경험을 필요로 하는 에반스는 필드에 나갈 수 있었다는 사실에 기뻐한다

그가 말했다. “우리는 지금 7포인트를 얻었다, 그래서 만약 2점이나 3점을 더 얻는다면 우리는 기쁘게도 그룹에서 안전한 위치가 될 것이다.” “사람들은 10점을 얻었을 때 넘치거나 부족하다고 말한다.”

“우리는 자리 경쟁을 해야하는 능력있는 선수들이 정말 많다. 우리는 수비수들을 자르거나 바꾸지 않기 때문에 나에게는 더 들어가기 힘들다. 리오 퍼디난드, 네마냐 비디치와 웨스 브라운은 굉장한 선수들이지만, 나는 좀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