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2/01/2009  Report by Steve Bartram

감독, '잘 했다'

맨유는 전통적으로 블랙번 원정에서 어려운 경기를 치러왔다. 알렉스 퍼거슨 경은 토요일 4연승을 거둔 데 대해 기쁨을 표했다.

맨유는 이른 저녁시간에 벌어진 경기에서 2-0 승리를 거뒀다. 감독의 말에 따르면, 맨유는 폴 인스의 블랙번을 상대로 더 많은 골을 넣을 수 있었을 수도 있다.

"블랙번 원정은 가장 어려운 경기중 하나다. 우리는 이곳에서 경기에 비기고 패했다. 하지만 오늘은 정말 좋은 활약을 펼쳤다. 팀의 사기는 매우 높았고 모든 선수들이 뛰어난 활약을 펼쳤다."

"정말 좋은 경기였다. 모든 선수들이 공을 적재적소에서 잘 다뤘기 때문이다. 처음 10분은 전형적인 블랙번-맨유의 팽팽한 경기였고 태클이 날아들었으며 한쪽으로 기울지 않은 접전이었다."

"하지만 우리가 공을 잡고 잘 활용하기 시작하면서 경기를 지배할 수 있었다. 역습의 위험은 항상 있었다. 그들이 1-0으로 지고 있을 때는 어떤 순간에는 역습을 해 왔기 때문이다. 하지만 그런 상황에서 우리는 잘 대처했다."

페이지 1 중 3 다음 » 


팀을 칭찬하는 알렉스 경

""블랙번 원정은 가장 어려운 경기중 하나다. 우리는 이곳에서 경기에 비기고 패했다. 하지만 오늘은 정말 좋은 활약을 펼쳤다. 팀의 사기는 매우 높았고 모든 선수들이 뛰어난 활약을 펼쳤다.하지만 우리가 공을 잡고 잘 활용하기 시작하면서 경기를 지배할 수 있었다."

-알렉스 퍼거슨 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