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우리는 지금 눈에 보이는 대로 좋은 경기력을 유지하고 있다. 대단한 일관성과 결단력을 보여주고 있으며, 모두가 최선을 다하고 있다."

- 알렉스 퍼거슨 감독

 

22/01/2009  Report by Gemma Thompson
페이지 1 중 2 다음 » 

퍼거슨, '결과에 완벽히 만족'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최근 팀이 뛰어난 경기력을 유지하는 데 대해 만족을 표시했다. 또한 셀틱전 승리로 인해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통과가 좀 더 가까워졌다며 기쁨을 감추지 않았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올드 트라포드에서 열린 셀틱과의 경기에서 디미타르 베르바토프가 터트린 두 골에 힘입어 셀틱에 3-0으로 승리했다. 웨인 루니 역시 한 골을 보탰다. 이날 경기 결과에 따라 맨유는 홈 경기에서 올보르를 6-3으로 격파한 비야레알을 누르고 E조 선두를 지켰다.

퍼거슨 감독은 먼저 셀틱전에 임했던 선수들의 자세에 대해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2주 후 열리는 글래스고 원정에서도 같은 모습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퍼거슨 감독은 MUTV와의 인터뷰에서 "점수가 경기 내용을 제대로 보여준다고 생각한다"며 "우리 팀이 가지고 있는 뛰어난 실력을 보여줬다"고 평가했다. "더 많은 골이 나올 수도 있었지만 3-0의 점수에 완벽히 만족한다."

"셀틱을 제치는데 시간이 걸렸다. 정말 위협적이었다. 하지만 부끄럽지 않은 모습을 유지했고, 몇 차례 훌륭한 장면을 연출하기도 했다. 집중력이 대단했고, 볼이 흐르는 속도도 아주 좋았다."

"우리는 지금 눈에 보이는 대로 좋은 경기력을 유지하고 있다. 대단한 일관성과 결단력을 보여주고 있으며, 모두가 최선을 다하고 있다."

퍼거슨 감독은 조별리그 통과에 대해서도 낙관하는 모습을 보였다. "셀틱과의 경기에서 승리한다면 조별리그를 통과할 수 있을 것이라는 사실을 알고 있었다. 오늘 승리 덕분에 조 선두로 조별리그를 마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잡았다. 하지만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