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2/01/2009  Report by Adam Bostock
페이지 1 중 2 다음 » 

퍼거슨, '올 시즌 최고의 경기'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팀이 올드 트라포드에서 열린 웨스트 브롬과의 경기에서 이번 시즌이 개막된 후 최고의 경기력을 선보였다고 평가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경기 시작부터 종료 휘슬이 울릴 때까지 쉴 새 없이 상대를 밀어붙였다. 문제는 첫 골이 언제 터지느냐였다. 맨유는 후반 10분 첫 번째 골을 터트린 후 3골을 더 몰아치며 대승을 거뒀다.

퍼거슨 감독은 "인내심은 필수적"이라고 설명했다. "중요한 것은 우리 플레이의 리듬과 템포를 유지하는 것이었다. 우리 플레이의 속도는 정말 최고였다. 모든 선수들이 정말, 아주 잘 해줬다."

"블랙번전과 올보르전에 이어, 오늘 보여준 플레이를 보면 선수들이 제 모습을 찾았다고 생각한다. 시즌이 개막된 후 지금까지 보여준 경기력 중 최고였다고 생각한다."

최근 팀이 보여주고 있는 상승세에도 불구하고, 퍼거슨 감독은 프리미어리그 빅4의 경쟁 구도에 변화가 생기지는 않을 거라 전망했다.

퍼거슨 감독은 "아스널과 리버풀, 첼시가 (맨유의 이러한 변화를) 경고 신호로 생각하지는 않을 것이라 생각한다"고 밝혔다.

"시즌 개막 전부터 시작된 일이다. 우리는 지난 시즌 프리미어리그와 챔피언스리그를 제패했다. 그러니 세 팀은 우리가 얼마나 강한지를 알고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 우리 역시 그들의 실력을 알고 있다. 프리미어리그는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