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2/01/2009  Report by Gemma Thompson & Ben Hibbs

남겨진 수비 트리오

맨유가 챔피언스 리그 셀틱 원정경기를 위해 스코틀랜드로 떠남에따라 장기간 부상에 시달리는 폴 스콜스와 오언 하그리브스를 제외하고, 웨스 브라운과 에드빈 판 데 사르, 그리고 게리 네빌만이 맨체스터에 남게 된다.

웨스는 발목 부상으로 맨유의 지난 두 경기에 출전하지 못했으며, 화요일 아침 캐링턴에서 열린 트레이닝에도 불참했다. 또한 네빌 역시 원정경기에 참가하지 않음에 따라 라파엘 다 실바가 라이트 백으로 또한번 활얄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판 데 사르는 계속 휴식을 가졌다. 지난주 알렉스 퍼거슨 경은 수요일 경기를 위해 벤 포스터를 명단에 넣었으며, 포스터는 셀틱전으로 챔피언스 리그에 데뷔할 것으로 보인다.

수요일 저녁 글래스고의 셀틱 파크에서 열릴 경기에 앞서 맨유는 화요일 오후 비행기를 타고 스코틀랜드로 향할 것이다. 셀틱전에서의 승리는 맨유가 챔피언스 리그 우승으로 가는 안전한 길로를 만들어 줄 것이다.

트레이닝 스쿼드: 쿠슈차크, 포스터;  퍼디난드, 비디치, 에브라, 오셔, 라파엘, 에반스; 포세본, 안데르송, 플레쳐, 나니, 호날두, 깁슨, 긱스, 캐릭, 박지성; 테베스, 베르바토프, 루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