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2/01/2009  Report by Steve Bartram
페이지 1 중 2 다음 » 

맨유의 올 시즌 목표?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앞으로 다가올 라이벌들과의 모든 경기에서의 승점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맨유는 안필드, 스탬포드 브릿지, 그리고 에미레이츠 스타디움 원정경기에서 각각 승점 1점씩만을 올리는데 그쳤다. 지난 시즌 이들과의 원정경기에서 얻은 승점보다 3점이나 적다.

하지만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챔피언의 타이틀을 지킬 수 있다는 확고한 믿음을 갖고 있다. 마음속으로는 이미 세 경기 모두 우승 승점을 챙겼다.

토요일, 아스널과의 경기 후 가진 MUTV와의 인터뷰에서 퍼거슨 감독은 “작년과는 완전히 다르다. 작년에는 리버풀에게서 승리를, 아스널전은 무승부로, 그리고 첼시전에서는 패했다. 그리고 이들과의 경기 후 리그 우승을 위한 승점 85점을 얻었다. 승점 85점 이상을 얻는다면 반드시 리그에서 우승할 기회를 갖게된다".라고 언급했다.

다소 막연한 경기일정이 맨유에게 도움을 주지는 않지만, 이런 걱정에도 불구하고 퍼거슨 감독은 남은 경기일정을 침착하게 언급했다.

“이번 시즌 들어 두 번째로 패했지만, 우리는 어려운 원정경기를 많이 경험해봤다. 사람들은 리그경기에 핸디캡은 없다고 말하지만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챔피언스리그 원정 경기 후 우리는 또 다시 원정 경기를 가져야만 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