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2/01/2009  Reported By Donghwan, Kim
페이지 1 중 3 다음 » 

'강행군' 박지성, "체력적 문제 없다"

사우디아라비아(이하 사우디)전을 마치고 소속팀에 복귀한 박지성(27,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 곧바로 풀타임을 소화했다.

박지성은 23일 새벽(한국시간) 빌라 파크에서 열린 2008/2009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14라운드 애스턴 빌라와의 원정 경기에서 선발로 출장했다. 어느덧 4경기 연속 선발.

이날 경기에서 박지성은 변함없이 폭넓은 활동반경을 보이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큰 힘이 됐다. 한 차례 결정적인 기회도 맞았으나 공을 끌다 상대 수비수 태클에 걸려 슈팅 기회를 놓치기도 했다. 경기도 0-0 무승부로 끝나 그 아쉬움은 더했다.
 
경기를 마치고 담담한 표정으로 공동 취재구역으로 들어선 박지성은 "사우디와는 (날씨가) 많이 다르다"며 중동의 기후와 영국의 기후차에 대한 언급을 하는 한편, 대표팀 차출 등으로 인한 강행군에 "다른 선수들도 그렇게 뛰고 있다"며 체력적으로 아무런 문제가 없음을 밝혔다.

다음은 박지성과의 인터뷰 전문

- 대표팀 차출로 인해 사우디에 다녀왔음에도 불구하고 풀타임 출전 강행군을 펼쳤다. 먼저 경기에 대한 소감을 부탁한다면.
선두권 팀들이 모두 비겼기 때문에 맨유 입장에서는 승점차를 좁힐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 그런데 무승부로 경기를 마무리했기에 기분이 그리 좋지는 않다.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