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우리는 환상적인 유망주들을 대거 보유하고 있다. 이들 중 많은 이들이 이곳에서 자신의 꿈을 이루겠지만, 인내심을 가져야 한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

22/01/2009 
페이지 1 중 2 다음 » 

퍼거슨 '신예들, 인내심 가져야'

ManUtd.com은 이번 주, 그간 뛰어난 지역 출신의 유망주를 길러냈던 아카데미의 역사와 밝은 미래를 집중 조명한다. 먼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이끌고 있는 알렉스 퍼거슨 감독이 현재 팀이 보유하고 있는 유망주들에게 충고를 전한다.

우리는 환상적인 유망주들을 대거 보유하고 있다. 다 실바 쌍둥이와 호드리고 포제봉, 대니 웰벡, 대런 깁슨, 조니 에반스 모두 뛰어난 선수다.

아카데미에도 좋은 가능성을 보여주는 어린 선수들이 있다. 그라운드에서 1군의 수준을 경험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우리는 선수들을 임대로 내보내고 있다.

현재 블랙번에 임대되어 있는 대니 심슨은 환상적인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 노팅엄 포레스트에 가 있는 리 마틴과 스완지의 페비안 브랜디, 플리머스의 크레이그 카스카트, 토트넘의 프레이저 캠벨도 빼놓을 수 없다.

이런 선수들은 경험을 얻을 것이다. 하지만 맨유에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줬을 때, 그 기회를 놓치지 말아야 한다는 사실도 알아야 한다. 하파엘을 보라. 그를 경기에 내보내려면 클럽을 위해 헌신해 온, 두 명의 국가대표급 선수들을 벤치에 앉혀야 한다. 하지만 지금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나.

리 샤프는 팀에서 정말 좋은 활약을 펼쳤지만, 라이언 긱스가 떠오르면서 팀을 떠나야 했다.

지난 시즌, 나는 안데르손이 그렇게 많은 경기에 출전할 거라 예상하지 않았다. 그를 영입했을 때, 우리는 미래를 염두에 두고 그를 영입했다고 설명했다. 겨우 19살이었으니까. 하지만 그는 기회를 놓치지 않았고, 놀라운 모습을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