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2/01/2009  Reported By 맨유 한국어 홈페이지
페이지 1 중 2 다음 » 

맨유 보러 부천에서 왔어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심장, 올드 트라포드 한 켠에 위치한 메가 스토어에 ‘단국 대학교’라고 크게 쓰여진 자켓을 걸친 한 청년이 나타났다. 바로 서동명(22단국대 경영2)씨가 그 주인공이다.

경기도 부천에 거주하는 그는 오직 축구가 좋아서, 축구를 보고 느끼기 위해 홀로 부천에서 멀리 유럽으로 날아와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

“예전에 부천에 K-리그 팀이 있을 때는 부천 종합운동장을 찾고는 했는데, 팀이 막상 사라지니까 K-리그에 대한 관심이 줄더라구요. 가끔 TV로 봐요. 새로 출범한 부천FC소식을 듣긴 들었어요. 관심은 있는데, 아직 찾아가보진 못했네요”

연고지 팀이 사라진 후에는 유럽 축구를 보며 그 외로움(?)을 달랬다. 그리고 군 입대를 앞둔 그는 35일간의 유럽 여행을 통해 유럽 축구를 느끼고 돌아가고자 한다.

“35일간의 유럽 여행 중 7일을 영국에서 보내죠 일정이 온통 축구에요. 돈이 없어서 경기장은 두 번 밖에 못갈 것 같지만 그래도 행복하네요”

“여기 와서 보니까 인프라가 정말 대단한 것 같아요. 부천 종합운동장을 보면 정말 썰렁하고 아무 것도 없어요. 경기가 없는 날인데도 불구하고 가족들이, 아버지가 아들을 데리고 유니폼을 입고 경기장을 찾아와서 둘러보고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