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2/01/2009  Report by Steve Bartram
페이지 1 중 2 다음 » 

맨유 유소년팀의 새로운 교훈

리저브팀 감독인 올레 군나르 솔샤르에 따르면, 맨유의 젊은 선수들은 베테랑 스트라이커 딘 윈다스로부터 가치 있는 교훈을 배울 수 있을 것이라 한다.

화요일 저녁, 맨유 리저브팀은 더 경험이 많은 헐 시티 진영에 2-1로 패했다. 하지만 솔샤르는 39살의 윈다스가 올바른 축구정신을 보여주는 완벽한 표본이라고 생각한다.

솔샤르는 MUTV와의 인터뷰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다. “우리는 정말 어린 선수들을 내보냈지만, 그건 변명이 안된다.” “나는 윈다스와 헐의 나이든 선수들이 그들의 열망과 좋은 본보기를 어린 선수들에게 보여줬다고 생각한다. 

“윈다스는 오늘 출전한 가장 어린 선수보다 23살정도 많다. 하지만 그는 우리 어린선수들 보다 더 큰 열망을 보여주었다. 그는 어떻게 하면 전문적인 축구선수가 되는지를 말해주는 훌륭한 표본이다.”

비록 맨유 리저브 팀은 승점을 얻지 못했지만, 솔샤르는 그의 진영에서 긍정적인 면들을 찾았다. 그리고 그는 그들이 얻은 교훈을 다음 경기에서 확인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그는 다음가 같이 말했다. “우리는 몇 번의 좋은 기회가 있었다. 하지만 수비 역시 잘 해야만 한다.” “전반전에 우리는 공격을 정말 잘 막아냈고 젊은 선수들도 잘 견뎌주었지만, 후반전에 무너졌다. 그리고 헐이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