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8/09/2012  Report by Steve Bartram

캠벨의 활약에 만족한 솔샤르

올레 군나르 솔샤르는 토트넘 홋스퍼와 잉글랜드 21세 이하 대표팀에서 득점을 이어가고 있는 프레이저 캠벨의 활약에 만족을 표시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소속으로 토트넘에 임대 중인 캠벨은 최근 두 경기에서 3골을 터트렸다. 또한 현지 시각으로 화요일 열린 잉글랜드 21세 이하 대표팀에서도 골을 기록했다. 리저브팀의 감독인 솔샤르는 21세의 이 선수에게 밝은 미래가 기다리고 있을 것이라 전망했다.

솔샤르는 ManUtd.com와의 인터뷰에서 "프레이저는 매우 재능이 뛰어난 스트라이커이기 때문에 미래가 밝다"며 "중요한 사실은 그가 경기에 나서고 있다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지금 자신을 증명하고 있으니, 더 많은 경기에 뛴 후 더 나은 선수가 되어 돌아올 것이다. 그는 언제나 최선을 다하며, 우리는 그의 발전을 지켜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솔샤르는 캠벨이 올 시즌이 끝난 후 당당한 모습으로 올드 트라포드에 귀환하는 것이라고 주장했다.

"나는 몇 년 전 그와 함께 리저브팀에서 함께 뛸 때부터 꾸준히 프레이저를 지켜봐 왔다. 당시 그는 훨씬 어렸지만, 앤트워프에서 얻었던

페이지 1 중 2 다음 » 


솔샤르가 보는 캠벨

"프레이저는 매우 재능이 뛰어난 스트라이커이기 때문에 미래가 밝다. 중요한 사실은 그가 경기에 나서고 있다는 것이다. 지금 자신을 증명하고 있으니, 더 많은 경기에 뛴 후 더 나은 선수가 되어 돌아올 것이다. 그는 언제나 최선을 다하며, 우리는 그의 발전을 지켜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올레 군나르 솔샤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