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2/01/2009  Report by Nick Coppack in Glasgow
페이지 1 중 2 다음 » 

플레쳐, '홈 관중 침묵시킬 것'

대런 플레쳐는 셀틱 홈 관중의 열화와 같은 응원을 잠재울 수 있는 방법은 계속해서 공을 소유하는 것이라고 주장했다.

셀틱은 홈에서 열린 챔피언스리그 경기에서 엄청난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16경기에서 단 1패만을 기록한 것. 무엇보다 유럽 축구에서 가장 시끄러운 서포터로 꼽히는 홈 관중들의 응원이 큰 힘으로 작용했다.

그러나 플레쳐는 계속해서 볼 점유율에서 상대를 압도한다면, 글래스고의 시끄러운 홈 관중들을 침묵시킬 수 있을 거라 믿고 있다. 또한 이는 경기에서 승리하는 방법이기도 하다.

플레쳐는 "수요일 경기에는 엄청난 분위기가 연출될 거라 생각한다. 하지만 우리는 이러한 분위기까지 제어할 수 있다"며 자신감을 내보였다. "셀틱 팬들이 무척 열정적이기 때문에 쉽지는 않겠지만, 계속해서 공을 소유한다면 관중들을 잠재울 수 있을 것이다."

"우리가 과거에 해 왔던 일이기도 하지만, 또 다시 같은 일을 해내야 한다."

스코틀랜드 대표팀에서 주장 완장을 차기도 했던 플레쳐는 고국으로 돌아가 경기를 치르는 것이 "엄청난 일"이라고 밝혔다. 그러나 수요일 열리는 셀틱과의 경기가 특별한 의미를 갖지는 않는다고 주장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