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2/01/2009  Report by Steve Bartram
페이지 1 중 3 다음 » 

유럽: 비야레알, 올보르와 무승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글래스고에서 열린 셀틱과의 경기에서 승점 1점을 추가하는 데 그쳤지만, 같은 조의 비야레알 역시 덴마크 원정에서 올보르와 1-1 무승부를 기록하며 조 선두를 지켰다.

맨유와 비야레알은 무승부를 기록하며 승점 8점으로 동률을 이뤘지만, 골 득실차에 따라 맨유가 조 선두를 지켰다. 셀틱과 올보르는 각각 승점 2점을 올리며 하위권을 형성하고 있다.

이번 주말 맨유와의 경기를 앞두고 있는 아스널페네르바체와의 경기에서 실망스러운 무승부를 기록했다. 두 팀의 경기는 득점 없이 0-0 무승부로 끝났고, 아르센 벵거 감독이 이끄는 아스널은 최근 3경기에서 승리를 거두지 못했다.

그러나 아스널은 여전히 포르투에 승점 2점이 앞선 채 G조 선두를 지켰다. 그러나 포르투는 디나모 키예프와의 경기에서 2-1 승리를 거두며 기세를 올렸다.

유벤투스는 산티아구 베르나베우에서 열린 경기에서 베테랑 스트라이커 알레산드로 델 피에로의 두 골에 힘입어 클라우디오 라니에리가 이끄는 레알 마드리드를 무너트렸다.

레알은 여전히 조 2위에 올라 있지만, 지난 시즌 UEFA컵 챔피언인 제니트 상트페테르부르크BATE 보리소프와의 경기에서 2-0 승리를 거두며 레알을 승점 2점차로 추격하고 있다.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