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오늘 양팀이 보여준 플레이 중 일부는 정말 대단했다. 영국 어디에서도 이렇게 좋은 경기를 볼 수는 없을 거라 생각한다."

- 알렉스 퍼거슨 감독

18/09/2012  Report by Steve Bartram

퍼거슨, '기회를 놓쳤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에미리츠 스타디움에서 열린 아스널과의 경기 후 아쉬움을 감추지 않았다. 하지만 낙담하지는 않았다.

사미르 나스리의 두 골은 아스널에 승점 3점을 선물했다. 그러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하파엘의 뒤늦은 만회골이 터지기까지 여러 차례 위협적인 기회를 만들어내며 아스널의 골문을 노렸다.

퍼거슨 감독은 스카이 스포츠와의 인터뷰에서 "경기 동안 놀라운 기회를 만들어냈다"고 밝혔다. "우리 스스로 기회를 놓친 거다. 호날두가 멋진 기회에서 골을 터트렸다면, 다른 결과를 낼 수 있었을 것이다."

"환상적인 축구가 펼쳐졌다. 우리도, 상대도 공격을 계속했고 결국 아스널이 골을 터트렸다. 아스널의 두 번째 골이 터진 후 우리 역시 상대를 몰아붙이며 골을 노린 것도 좋았다. 무언가를 얻을만한 플레이를 펼쳤다고 생각한다."

경기의 결과와 상관없이 양팀은 보는 이가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경기를 펼쳤다. 퍼거슨 감독은 양팀이 구사한 공격적인 축구에 찬사를 보냈다.

"오늘 양팀이 보여준 플레이 중 일부는 정말 대단했다. 영국 어디에서도 이렇게 좋은 경기를 볼 수는 없을 거라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