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2/01/2009  Report by Ben Hibbs in Spain
페이지 1 중 2 다음 » 

호날두 딜레마에 빠진 퍼거슨

화요일 비야레알과의 경기에 앞서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에 대한 결정을 내려야 한다.

퍼거슨 감독은 토요일 애스턴 빌라와의 경기 중 얻은 경미한 발목부상 때문에 호날두가 휴식을 취하기를 원한다. 하지만 호날두는 경기에 출전하기를 원한다.

맨유가 머물고 있는 발렌시아의 한 호텔에서 경기전 기자회견을 가진 퍼거슨 감독은 “호날두 때문에 상당히 고민된다.”라고 말했다. “나는 그를 쉬게 하고 싶지만 호날두가 출전하기를 원한다. 선수들은 축구에 대한 이런 열정을 보여준다. 이런 열정을 꺽기보다는, 용기를 복돋아줘야 한다.”

퍼거슨 감독은 이미 골키퍼 포지션에 토마스 쿠스챠크를 출전시키기로 결정했다. 골키퍼 우선순위인 에드빈 판 데르 사르는 스페인 원정경기에 참여하지 않았다. 또한 장기간 부상에 시달리고 있는 오언 하그리브스와 폴 스콜스를 포함해 디미타르 베르바토프, 게리 네빌 그리고 대니 웰벡이 20명의 스페인 원정팀에 포함되지 않았다.

퍼거슨 감독은 덧붙여 “우리는 다른 골키퍼들에게 경험할 기회를 주려고 노력한다.” “유럽 원정경기만큼 좋은 경험을 할 수 있는 곳은 없다. 어디에 어떤 선수들을 기용해야할지는 상황을 정확하게 판단해야 할 문제이다. 우리는 지금 네빌, 베르바토프, 브라운이 빠졌기 때문에 환경에 맞춰 진영을 구성할 것이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