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8/09/2012  Report by Steve Bartram

퍼거슨, '승점 1점에 만족'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경기에서 편안하게 승리할 만한 기회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승점 1점을 챙긴 데 대해 만족을 표시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경기 초반 셀틱의 맥도날드에 선제골을 내줬지만, 경기 막판 터진 라이언 긱스의 헤딩골로 무승부를 기록했다.

맨유는 남은 2경기-비야레알 원정과 올드 트라포드에서 열리는 올보르와의 경기-에서 승점 1점만 추가하더라도 다음 라운드 진출이 확정된다. 그만큼 퍼거슨 감독은 글래스고에서 승점 1점을 얻은데 만족한다고 밝혔다.

퍼거슨 감독은 경기 후 기자회견에서 "좋은 결과를 얻었다고 생각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경기 종료가 몇 분 안 남은 상황에서 0-1로 지고 있다면, 경기에서 아무것도 얻지 못했다고 생각하게 된다. 선수들은 경기 후반 무척 훌륭한 플레이를 펼치며 명예를 지켰다."

셀틱의 포백 수비라인은 경기 내내 위치를 지키며 맨유의 공격을 막아섰다. 그러나 고든 스트라칸 감독은 이날 경기에서 여러 긍정적인 측면을 발견했다고 밝혔다.

스트라칸 감독은 스카이 스포츠와의 인터뷰에서 "운이 좋았다"고 설명했다. "우리는

페이지 1 중 2 다음 » 


승점 1점을 얻었다

"좋은 결과를 얻었다고 생각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경기 종료가 몇 분 안 남은 상황에서 0-1로 지고 있다면, 경기에서 아무것도 얻지 못했다고 생각하게 된다. 선수들은 경기 후반 무척 훌륭한 플레이를 펼치며 명예를 지켰다."

- 알렉스 퍼거슨 감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