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애스턴 빌라는 빅 4를 깨트릴 수 있다고 생각한다. 빌라는 발전하고 있고, 아스널전에서 보여준 경기력은 단연 눈에 띄었다고 생각한다. 토요일 경기는 쉽지 않은 도전이 될 것이다."

- 알렉스 퍼거슨 감독

22/01/2009  Report by Gemma Thompson
페이지 1 중 2 다음 » 

퍼거슨, '빌라, 강력한 상대'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토요일 맞붙는 애스턴 빌라가 빅4를 넘볼 수 있는 능력을 가졌다고 평가했다.

마틴 오닐이 이끄는 애스턴 빌라는 현재 프리미어리그 5위에 올라있다. 지난주 아스널전 승리에 힘입어 맨유를 단 승점 1점차로 쫓고 있는 것.

퍼거슨 감독은 에미리츠 원정에서 보여준 애스턴 빌라의 경기력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그리고 최근의 좋은 경기력을 유지할 수 있다면 챔피언스리그 진출권까지 따낼 수 있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퍼거슨 감독은 경기 전 기자회견에서 "애스턴 빌라는 빅 4를 깨트릴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빌라는 발전하고 있고, 아스널전에서 보여준 경기력은 단연 눈에 띄었다고 생각한다."

"마틴은 대단한 일을 해내고 있다. 축구계 최고의 감독들이 그에게 의문을 달지 않는다. 감독을 평가하는 방법은 일정 기간을 두고 팀을 어떻게 발전시켰는지를 보는 것인데, 그는 레이체스터와 셀틱에서 그런 일을 해냈고 이제는 빌라를 변화시키고 있다."

"그는 일정한 선수들을 출전시킨다. 항상 주의를 갖고 그의 팀을 지켜보는데, 변화를 많이 주지 않는다. 토요일 경기는 힘든 도전이 될 것이다. 하지만 빌라 파크에서의 기록이 환상적인 만큼 그 기록을 유지하고 싶다."

맨유는 1995년 8월 이후 빌라 파크에서 열린 리그 경기에서 패한 적이 없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