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마크 휴즈가 풍부한 자금과 다양한 가능성을 갖고 있는 지금, 이번 더비에 대한 관심사가 달라질 수도 있다. 하지만 우리에게는 변화가 없다. 이 경기를 준비하는 방법 역시 마찬가지다."

- 알렉스 퍼거슨 감독

18/09/2012  Report by Nick Coppack
페이지 1 중 2 다음 » 

퍼거슨, '맨시티에 두려움 없다'

맨체스터 시티는 구단주가 바뀐 이후 세계에서 가장 많은 자금을 끌어들이고 있다. 그러나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맨시티에 위협을 느끼지는 않는다고 밝혔다.

오는 일요일 열린 맨체스터 더비를 앞두고 가진 기자회견에서, 퍼거슨 감독은 은행 계좌의 잔액이 아니라 경기 결과가 중요하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퍼거슨 감독은 "현재 우리의 가장 큰 적은 여전히 첼시와 리버풀"이라며 "여전히 리그 순위표에서 우리보다 위에 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돈은 분명 클럽을 도울 수 있다. 로만 아브라모비치가 도착한 이후 첼시를 보면 알 수 있는 일이다. 그들은 많은 선수를 사들였고, 이후 두 시즌 동안 리그를 제패했다."

"이는 즉시 효과를 발휘했고, 우리에겐 새로운 도전이었다. 그 도전을 받아들이고 이에 대처하기 위해 무언가를 해야 했다. 아니면 영원히 2등으로 머무를 수밖에 없다."

"우리는 이러한 도전에 지난 2년간 프리미어리그 우승을 차지하는 것으로 응답했다."

퍼거슨 감독은 맨시티의 부유함이 사람들의 기대를 높일 수는 있다고 인정했다. 하지만 본인의 관심사는 아니라고 밝혔다.

"마크 휴즈가 풍부한 자금과 다양한 가능성을 갖고 있는 지금, 이번 더비에 대한 관심사가 달라질 수도 있다. 하지만 우리에게는 변화가 없다. 이 경기를 준비하는 방법 역시 마찬가지다. 재미있는 경기가 되어야 한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