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2/01/2009  Report by Nick Coppack, at Carrington

베르바토프, 훈련 복귀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디미타르 베르바토프가 오는 주말 열리는 맨체스터 더비에 출전할 수 있을지 지켜보고 있다.

베르바토프는 햄스트링 부상으로 인해 최근 2경기에 결장한 바 있다. 하지만 앞으로 훈련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주는지에 따라 오는 일요일 열리는 맨체스터 시티전의 출전 여부가 가려질 것으로 보인다.

퍼거슨 감독은 기자회견에서 "부상이 문제이지만, 오늘 베르바토프가 훈련에 복귀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햄스트링 부상은 특별한 주의가 필요하다"는 것.

"쉬운 일은 아니다. 베르바토프는 이전까지 햄스트링에 부상을 당한 적이 없었다. 오는 일요일 경기에 출전시킬지, 벤치에 앉혀둘 것인지를 결정해야 한다. 모든 것은 훈련 경과에 달려있다."

최근 4경기에서 무실점을 기록하고 있는 에드빈 판 데르 사르는 맨체스터 더비에 모습을 드러낼 전망. 그러나 부상에서 회복 중인 게리 네빌과 폴 스콜스는 출전하지 않는다.

"화요일에는 에드빈을 쉬게 했다. 일요일 겨이에는 출전할 것이다. 이런 상황에서 그의 경험은 무척 중요하다. 게리 네빌은 어제 훈련을 시작했고, 스콜스 역시 다음주면 훈련에 복귀할 것이다. 하지만 결코 이번 경기를 목표로 하는 것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