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2/01/2009  Reported by Steve Bartram
페이지 1 중 2 다음 » 

존 오셔, '맨유 떠나지 않는다'

이적설에 휩싸인 존 오셔가 "나는 어디로도 가지 않을 것"이라며 자신의 의지를 밝혔다. 그는 여름 이적시장에서 맨유를 떠날 것이라는 세간의 소문을 일축했다.

아일랜드 출신의 만능 플레이어 존 오셔는 지난 시즌 17번의 경기에 출전하며 다소 만족스럽지 못한 활약을 보였다.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존 오셔는 맨유에서 그의 미래를 확신했으며 올드 트라포드를 떠나 더 작은 클럽으로 옮길 일은 절대 없을 것이라고 공언했다.

존 오셔는 그의 이적 가능성을 묻는 기자들과의 인터뷰에서 "사실 그런 생각들이 수 많은 시간 내 마음속에 자리잡았던 것은 사실이다. 그러나 동시에 그럴 때마다 '그렇다면 어디로 떠날 것인가'라는 생각을 하게 된다"며 진솔한 입장을 전했다.

특히 그는 현재 새롭게 거듭나고 있는 맨유에는 함께 성장해 나갈 선수들이 많으며 그 선수들은 팀이 챔피언스리그 우승을 일궈내는 데 일조해 온 선수들이라는 점을 지적했다. 오셔는 인터뷰에서 "팀에 관한 것은 어떤 의미에서 더 큰 문제이다. 맨유에는 수 많은 우수한 선수들이 있으며, 나 역시 이 곳에서 적응해 나가야 한다"며 앞으로의 활약에 큰 기대를 걸고 있다는 뜻을 나타냈다. 팀과 함께 더 큰 기회를 가지고 성장해 가야 한다는 것.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