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그가 23세밖에 되지 않았다는 점을 생각해 볼때 그가 25~26세가 되면 완벽한 그를 볼 수 있을 것이다."

-알렉스 퍼거슨 경
22/01/2009  Report by Nick Coppack

호날두는 더 잘할 것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선수 협회와 축구 기자 협회 선정 올해의 선수에 모두 선정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알렉스 경은 아직 그가 앞으로 더 좋은 활약을 펼칠 수 있다고 말했다.

알렉스 경은 그 윙어가 이번 시즌 센세이셔널한 활약을 펼쳤지만 앞으로 더 많은 것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나는 그가 축구 기자협회 상을 받을 것이라 생각했다. 그는 이번 시즌 정말 대단한 활약을 펼쳤다."

"그는 정말 최고의 선수가 되었다. 그가 23세밖에 되지 않았다는 점을 생각해 볼때 그가 25~26세가 되면 완벽한 그를 볼 수 있을 것이다."

퍼거슨 감독은 호날두가 세계 최고의 선수 중 한명으로 성장한데는 자신에 대한 믿음과 열심히 하는 자세가 밑거름이 됐다고 말했다.

"처음에 그는 슛을 강하게 때리려고 노력했지만 스스로 연습한 끝에 실력에 향상이 있었다. 그는 지난 시즌 23골을 넣었고 이번 시즌은 3경기 남은 상황에서 38골을 득점하고 있다. 시즌이 끝나기 전까지 그가 40호 골을 넣기를 바란다."

"어떤 선수들은 큰 자신감을 가지고 있는 경우가 있는데 크리스티아누가 확실히 그렇다. 그가 2003년에 볼튼 전에서 데뷔했을 때를 생각해 보면 그는 올드 트래포드를 들뜨게 했다. 그는 큰 인상을 남겼으며 그가 가지고 있는 자신감을 그때도 볼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