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2/01/2009  Report by Gemma Thompson & Steve Bartam

비디치 결장, 루니 교체투입?

웨인 루니는 토요일에 올드 트래포드에서 펼쳐지는 웨스트햄과의 중요한 프리미어 리그 경기에 교체 명단에 포함될 수도 있다. 하지만 네마냐 비디치는 결장할 것이다.

우니는 지난 달 이우드 파크에서 1-1로 비겼던 경기 이후에 계속적으로 엉덩이 부상으로 고생해왔다.
그는 바르셀로나와 지난 주말 첼시와의 경기에 나섰지만 두 경기 모두 경기중에 교체됐고 결국 수요일 새벽에 있었던 챔피언스 리그 4강 2차전에는 결장했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웨인 루니의 부상 회복 정도가 좋다고 말하면서도 다가오는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이 중요하기 때문에 무리수를 두지는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퍼거슨 감독은 "루니는 아마 교체 명단에 포함될 것이다. 하지만 우리는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을 앞두고 있고 그를 무리시키지는 않을 것이다." 라고 경기 전 기자회견에서 밝혔다.

반면 비디치는 다음 일요일 위건전에서나 경기에 나설 수 있을 전망이다. 그는 지난 주말 디디에 드록바와 충돌하여 부상을 입은 뒤에 경기에 나서지 못했고 몇일간 회복이 더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바르셀로나 전에서 추가시간에 들것에 실려나온 에브라는 웨스트 햄과의 경기에 출장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