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2/01/2009  Report by Ben Hibbs & Gemma Thompson in Moscow

비디치는 출전 가능, 콜은 불가?

21일 저녁(이하 현지시각)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을 앞두고 있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첼시는 20일 모스크바 현지에서 훈련을 가졌다. 한 차례씩 훈련이 진행된 가운데 양팀 핵심 수비수들의 출전 가능 여부가 커다란 이슈가 되고 있다.

맨유의 네마냐 비디치는 20일 루즈니키 스타디움에서 열린 훈련에 불참했다. 그러나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기자회견에서 "네마냐는 나머지 선수들과 다른 훈련 프로그램을 소화하고 있을 뿐"이라며 "그는 분명히 경기에 나설 것"이라고 못 박았다.

리오 퍼디난드-네마냐 비디치의 최강 중앙 수비 조합을 가동하고 있는 맨유로는 천군만마를 얻은 격.

반면 첼시의 애슐리 콜은 20일 루즈니키 스타디움에서 진행된 훈련에 참가했으나, 훈련을 끝까지 마치지 못했다. 애슐리 콜은 팀 동료인 클로드 마켈렐레와의 패스 게임 중 가벼운 부상을 당한 것으로 알려졌고, 결승전에 선발 출전할 수 있을지 미지수다.

비디치 외에 루이 사아 역시 루즈니키 스타디움에서 열린 훈련에 참가하지 않고 개별 훈련을 가졌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사아가 훈련에 불참한 이유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