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리그 2연패를 거두게 된다면 큰 자신감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우리는 첼시에게 갚아야 할 빚이 있다. 우리는 작년 FA컵 결승전에서 패한바 있고 지난 리그 경기에서도 패했다."

-대런 플레쳐
22/01/2009  Report by Ben Hibbs
페이지 1 중 2 다음 » 

결승전에 힘이 될 리그 우승

대런 플레쳐는 이달 말 유나이티드가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에서 첼시를 꺾고 우승하는데 프리미어 리그 우승이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우승 경쟁은 치열하게 진행되고 있고 일요일 유나이티드와 위건 애슬레틱, 첼시와 볼튼 원더러스의 리그 최종전 결과에 따라 리그 트로피의 행방이 가려질 것이다.

맨유는 조금 더 유리한 위치에 있으며 첼시와 같거나 그보다 더 나은 경기 결과를 거두게 되면 2년 연속 프리미어 리그 우승을 거머쥐게 된다.

"만약 우리가 리그 우승을 거두게 된다면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에서 큰 힘이 될 것이다. 첼시를 제치고 리그 2연패를 거두게 된다면 큰 자신감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우리는 첼시에게 진 빚이 있다. 우리는 작년 FA컵 결승전에서 패한바 있고 지난 리그 경기에서도 패했다." 라고 플레쳐는 말했다.

하지만 5월 21일에 루츠니키 스타디움에서 펼쳐질 결승전에 대해 생각하기 전에 유나이티드는 먼저 리그를 잘 마무리해야 한다. 플레쳐는 일요일 경기가 쉽지는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위건과의 경기는 쉽지 않을 것이다. 경기장 상태에 대한 많은 이야기들이 있었고 그것은 우리 플레이 스타일에 맞지 않는다. 그런 것들은 우리가 극복해야 하는 것이다. 원정 경기에서 정돈되지 않은 마른 잔디에서 경기를 펼치게 될 것이고 그들은 경기 후에 잔디를 정돈할 것이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