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우리는 시즌 내내 환상적인 응원을 보여준 서포터들에게 감사 인사를 표하고 싶다. 화요일 밤에 바르셀로나와의 경기에서 그들은 정말 최고였다. 우리가 다음 일요일에 위건에서 우승을 차지해서 팬들에게 보답할 수 있기를 바란다"

-알렉스 퍼거슨경
22/01/2009  Report by Gemma Thompson
페이지 1 중 2 다음 » 

팬들에게 감사를 표한 감독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웨스트햄을 상대로 4-1 승리를 거둔 뒤 올드 트래포드의 충성스러운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하고자 선수들과 함께 경기장을 한바퀴 돌았다.

팬들은 토요일 오후에 있었던 경기에서 다시한번 멋진 응원을 보여주었고 유나이티드는 이제 우승까지 단 한경기만을 남겨놓게 도ㅒㅆ다. 알렉스 경은 시즌 내내 응원해준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팬들은 다시 한번 환상적인 모습을 보여줬다. 때때로 아무것도 이룬게 없을 때 경기장을 한바퀴 돌면서 팬들에게 인사하는 것은 이상하긴 하다. 하지만 팬들에게 그렇게 해야 할 만한 가지차 있다."

"우리는 시즌 내내 환상적인 응원을 보여준 서포터들에게 감사 인사를 표하고 싶다. 화요일 밤에 바르셀로나와의 경기에서 그들은 정말 최고였다. 우리가 다음 일요일에 위건에서 우승을 차지해서 팬들에게 보답할 수 있기를 바란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오늘 경기에서 두골을 넣으면서 리그 40골을 달성했고 이후에 터진 카를로스 테베즈와 마이클 캐릭의 골로 유나이티드는 이번 시즌 마지막 홈경기에서 승리를 거뒀다.

알렉스 경은 나니가 루카스 닐을 머리로 들이받아 퇴장당한 뒤에 10명으로 싸웠음에도 불구하고 그 이후에 그의 팀이 보여준 프로정신에 대해 칭찬했다.

"경기는 나니의 성숙하지 못한 행동때문에 다소 망가졌다. 나니는 정말 철이 없다. 그는 그렇게 대응할 필요가 없었는데도 보복행동을 했고 주심은 선심과 대화를 나눈 뒤에 그를 퇴장시키는게 당연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오늘 일로 무언가 배웠을 것이라 확신한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