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지금 가장 중요한 것은 선수들을 믿는 것이다."

"선수들을 믿으며 그들이 그 믿음에 부합하도록 내버려 둘 것이다."

    

22/01/2009  Report by Adam Bostock
페이지 1 중 3 다음 » 

감독, '선수들을 믿는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일요일에 선수들에 대한 믿음이 가장 중요한 요소가 될 것이라고 믿고 있다. 그의 선수들을 향한 믿음은 유나이티드에게 10번째 프리미어 리그 우승을 가져다 줄 것이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첼시와의 경기를 앞두고 진정된 상태인 볼튼 선수들과는 달리 맨유와의 경기를 앞두고 다소 고조되어 있는 위건 선수들과의 심리전에 다소 멍한 태도를 보였다. 하지만 퍼거슨 감독은 선수들이 "환상적인 축구"를 보여준 이번 시즌을 보낸 뒤 우승을 놓쳐 스스로 실망하고 싶어하지 않기 때문에 그런 것들은 별로 문제가 되지 않는다고 말했다.

"위건 선수들이 뭐락 말하든, 첼시 선수들이 뭐라고 말하든 상관 없다. 우리가 경기에서 이기면 그걸로 되는 것이다." 알렉스 경은 경기 전 기자회견에서 이와 같이 말했다.

"사람들은 쉬기를 원하고, 많은 것을 원한다. 그리고 그 뒤에도 그 다음 것을 원한다. 결국 너무 많은 것을 원하게 된다. 지금 가장 중요한 것은 선수들을 믿는 것이다."

"선수들을 믿으며 그들이 그 믿음에 부합하도록 내버려 둘 것이다."

"그들은 이번 시즌 정말 멋진 활약을 펼쳤으며 좋은 장면들을 많이 보여주었다. 그들은 대단했으며 내가 선수들에게 요구할 수 있는 모든 것들을 다 해냈다."

이번 시즌에서 가장 중요했던 때나 전환점을 집어달라는 질문에 알렉스 경은 "우리가 진 경기든 이긴 경기든 돌아 볼만한 시점은 없다. 우리에게 중요한 것은 현재 우리일 뿐이다."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