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그와 같은 선수와 뛸 수 있다는 것은 특권이다. 다른 선수들이 할 수 없는 것을 해낸다. 1999년 트레블 당시 결승전에서 뛸 수 없었던 것은 로이 킨과 스콜스에게는 실망스런 일이었다. 하지만 스콜스가 또 다른 기회를 잡을 수 있어 기쁘다.

-긱스


 

22/01/2009  Report by Ben Hibbs

긱스 “스콜스, 챔스 결승 뛸 자격 있어”

베테랑 라이언 긱스가 폴 스콜스에 찬사를 보냈다. 긱스는 첼시와의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에 스콜스가 출전해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16일(이하 현지시각) 긱스는 다가오는 첼시와의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을 앞두고 입을 열었다. 그는 누구보다도 스콜스의 출전을 강력하게 주장했다.

“난 감독에게 누구를 뽑으라고 이야기하지 않았다. 하지만, 스콜스는 뛸 자격이 있다. 그는 위대한 선수이기 때문이다. 스콜스의 기량은 출중하고, 그의 골로 우리는 바르셀로나를 누르고 결승에 진출할 수 있었다.”

긱스는 팀을 위해서 스콜스가 출전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스콜스가 경기에 나서면 다른 선수들도 좋은 기량을 뽑아낼 수 있다는 것이 긱스의 설명이다.

“그와 같은 선수와 뛸 수 있다는 것은 특권이다. 다른 선수들이 할 수 없는 것을 해낸다. 1999년 트레블 당시 결승전에서 뛸 수 없었던 것은 로이 킨과 스콜스에게는 실망스런 일이었다. 하지만 스콜스가 또 다른 기회를 잡을 수 있어 기쁘다.”

한편, 결승전에 출전하면 보비 찰턴의 기록을 경신할 수 있는 긱스는 신중했다. 그는 “어떤 결과라도 좋다. 난 즐기고 있다. 이 것은 개인적인 일이 아니라 팀의 관점에서 봐야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