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8/09/2012  Report by Steve Bartram
페이지 1 중 2 다음 » 

하그리브스, '미래를 준비한다'

올드 트래포드로 이적해 온 첫 시즌에 더블의 영광을 안았지만 오언 하그리브스는 그것에 안주하기 보다 다음 시즌 더 많은 성공을 거두기 위해 목표를 세우고 있다고 말했다.

수요일 밤 펼쳐지는 미국과의 친선경기에 나서게 되는 잉글랜드 국가대표 미드필더 하그리브스는 2008/09 시즌에 경기력을 더 향상시키는데 초점을 두고 노력하고 있다.

"나는 어떤 것에도 흔들리지 않을 것이다. 시즌 내내 최선을 다한데 대해 보상을 받게 되어 매우 기분이 좋지만 내게 이미 그것들은 지난 일일 뿐이고 나는 다음 시즌을 목표로 삼고 있다."

"이번 시즌 내가 잘 못했던 것들을 고쳐 나가기를 바라고 있으며 우리 팀도 역시 몇몇 선수들을 새로 영입하며 계속 발전해 나갈 것이다. 그것이 내 목표다. 내가 했던 것들을 뒤돌아 보는 것은 은퇴한 뒤에도 가능하기 때문에 지금은 그럴 때가 아니다. 벌써 다음 시즌이 기다려진다."

모스크바에서 두번째 챔피언스 리그 메달을 획득하게 된 하그리브스는 처음 우승을 거둔 것처럼 매우 기뻤다고 말했다.

"솔직히 말하자면 그것은 내것이 아니었다. 내가 바이에른 뮌헨에서 우승했을 당시 나는 정말 기쁘지 않았다. 내가 처음 팀에 합류한 뒤 첫번째 시즌이었고 우승한다는 것은 생각해본 적도 없었다. 또 나이든 선수들에게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