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2/01/2009  Report by Steve Bartram

위건은 최선을 다할 것

위건 애슬레틱의 구단주 데이브 휠란씨는 그의 팀이 이번 주말 유나이티드의 우승에 방해가 되지 않을 것이라는 일각의 주장들에 대해 화를 내며 그것들을 일축했다.

맨유 선수들은 JJB 스타디움으로 원정을 떠나게 되고 승리를 거둘경우 17번째로 리그 우승을 거두게 된다. 맨유 주장 출신인 스티브 브루스 감독이 위건의 지휘봉을 잡고 있기는 하지만 휠란은 위건이 승리를 내줄 것이라는 소문들은 저질이라고 주장했다.

"언론에서 '위건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게 승리를 내줄 것이다'라고 보도하는 것들은 말도 안되는 주장이고 상대할 가치도 없는 것이다." 휠란은 위건의 한해 결산 시상식에서 말했다.

"선수들은 최선을 다해서 경기할 것이다. 자신있게 말할 것이다. 우리가 맨유를 이길 수 있다면 우리는 이길 것이다. 우리는 점점 힘을 내고 있고 그 경기를 최고의 경기로 만들 수도 있다."

"첼시가 뭐라고 말하든 우리는 위건이다. 우리는 JJB 스타디움에 오는 그 어떤 팀이라도 이기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페이지 1 중 2 다음 » 


"우리가 맨유를 이길 수 있다면 우리는 이길 것이다. 우리는 점점 힘을 내고 있고 그 경기를 최고의 경기로 만들 수도 있다. "첼시가 뭐라고 말하든 우리는 위건이다. 우리는 JJB 스타디움에 오는 그 어떤 팀이라도 이기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데이브 휠란(위건 구단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