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우리는 적절한 영입을 하기 위해 지난 몇년간 열심히 노력해왔다."

"알렉스 퍼거슨 경은 현재의 영광에 만족하지 않을 것이고 만약 이번 여름 팀을 더 강하게 만들 수 있다면 우리는 필요한 위체에서 선수를 영입할 것이다."

-알렉스 퍼거슨 경
22/01/2009  Report by A Bostock and M Cleary
페이지 1 중 2 다음 » 

길, '스카우터의 공이 커'

유나이티드의 단장 데이빗 길은 클럽의 능력있는 스카우트들이 이번 시즌 맨유가 리그 2연패를 기록하는데 큰 도움을 주었다며 그들의 공을 치하했다.

지난 여름 영입된 나니와 안데르손, 오언 하그리브스와 카를로스 테베즈는 모두 합쳐 100경기 이상의 출전을 기록했다. 안데르손과 나니가 잉글랜드 축구계에 첫 발을 내디뎠고, 하그리브스는 국가대표팀에서의 경험은 있지만 프리미어 리그에서의 경험은 없는 것을 고려해 볼때 그들의 이런 활약은 인상적이다.

"우리는 적절한 영입을 하기 위해 지난 몇년간 열심히 노력해왔다." 데이빗 길은 MUTV에 말했다.

"이러한 성공은 알렉스 퍼거슨경과 카를로스 퀘이로즈 수석코치, 그리고 스카우트 책임자인 짐 로러와 스카우팅 시스템의 집합체이며 누가 우리 팀에 변화를 줄 수 있는가를 구분하는 우리의 능력도 한몫 했다."

"우리 팀은 지난 시즌(06/07) 환상적인 성적으로 리그 우승을 거뒀다. 그래서 거기서 얼마나 더 향상되느냐가 도전 과제였다. 하지만 그것이 우리가 노력해 왔던 것이고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발전하려는 우리의 목표였다. 알렉스 퍼거슨 경은 현재의 영광에 만족하지 않을 것이고 만약 이번 여름 팀을 더 강하게 만들 수 있다면 우리는 필요한 위체에서 선수를 영입할 것이다."

단장은 또한 10번째 프리미어 리그 우승을 거머쥔 클럽의 스피릿에 대해서도 칭찬을 보냈다. 비록 이러한 성공이 선수들의 덕분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는 스태프와 팀에 생명력과 같은 지지를 보내준 팬들에게도 공을 돌렸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