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2/01/2009  Report by Ben Hibbs

에브라, '알렉스 경을 위해 우승을!'

파트리스 에브라는 수요일에 모스크바에서 펼쳐질 결승전에서 2004년의 실패를 딛고 일어나는 것 이상의 목표가 있다. 그 프랑스 출신의 풀백은 알렉스 퍼거슨 감독을 위해 우승을 거둘 것이라는 그의 결심을 밝혔다.

에브라는 알렉스 퍼거슨 감독이 더 많은 유로피언 컵 우승을 거둘 자격이 있다고 말하면서 그 기록을 바꾸기 위해 그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모나코에 있던 시절 결승전에서 패했을 때 매일매일 그것이 떠올랐다. 내가 유나이티드에 입단할 당시에 내가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에 진출해서 모나코에서의 아픈 기억을 지우고 싶다고 말한 이유가 바로 그 때문이다."

"내게는 이번이 두번째 결승전이고 꼭 우승을 해야 할 필요가 있다. 이번 결승전에서 승리를 거두는 것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게도 중요한  일이다. 왜냐하면 맨유가 1999년 이래로 우승을 위해 오랫동안 기다려왔기 때문이다."

"알렉스 퍼거슨 경에게도 이번이 두번째 결승전이지만 나는 퍼거슨 감독의 능력을 봤을 때 그는 챔피언스 리그 우승을 여러번 거둘 자격이 있다. 퍼거슨 감독이 지금까지 맨체스터

페이지 1 중 3 다음 » 


퍼거슨을 경배하라

"알렉스 퍼거슨 경에게도 이번이 두번째 결승전이지만 나는 퍼거슨 감독의 능력을 봤을 때 그는 챔피언스 리그 우승을 여러번 거둘 자격이 있다. 퍼거슨 감독이 지금까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이룬 것들을 존경하는 마음에서 모든 선수들이 이번에 우승을 거둘 수 있었으면 좋겠다"

-파트리스 에브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