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8/09/2012  Reported By Nick Coppack
페이지 1 중 2 다음 » 

첼시, 뉴캐슬에 승리

첼시가 뉴캐슬의 무패 행진을 저지하며 프리미어리그 우승 경쟁의 희망을 최종전까지 이어가게 됐다.

첼시는 6일 새벽(한국시간) 영국 뉴캐슬 세인트 제임스 파크에서 펼쳐진 '2007/2008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37라운드 경기에서 뉴캐슬 유나이티드를 2-0으로 제압했다. 첼시는 이 승리로 EPL 20경기 연속 무패(15승 5무)의 상승세를 이어갔다.

전반전에 오바페미 마르틴스의 저돌적인 돌진을 중심으로 짜임새 있는 중원 플레이를 펼친 홈팀 뉴캐슬을 상대로 수세에 몰렸던 첼시는 후반 시작과 함께 공세 주도권을 찾아왔다.

53분 코너킥 상황에서 존 테리의 헤딩슛이 골대를 강타하는 등 골운이 따르지 않던 첼시는 61분 우측면에서 이어진 디디에 드로그바의 프리킥 크로스를 미하엘 발라크가 깔끔한 헤딩골로 연결하며 앞서갔다.

발라크는 지난 주 맨유전에서 홀로 2골을 터트리며 승리를 이끈 것에 이어 2경기 연속골, 시즌 7호골을 터트리며 첼시의 새로운 구세주로 떠올랐다. 첼시는 이후 뉴캐슬의 역공 시도 배후를 노려 82분에 프랭크 램파드의 스루패스에 이은 플로랑 말루다의 추가골로 승부에 쐐기를 박았다. 이 승리로 첼시는 뉴캐슬의 최근 7경기 연속 무패, 홈 3연승, 첼시전 홈 경기 7년 간 무패 기록을 깨트렸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