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2/01/2009  Report by Ben Hibbs
페이지 1 중 2 다음 » 

안데르손, '모든걸 다 걸겠다'


안데르손은 수요일 모스크바에서 열리는 결승전에 유나이티드의 선발 명단에 들기 위해 경쟁을 해야 한다. 하지만 그는 만약 경기에 나설 수 있게 된다면 팬들에게 올 시즌 두번째 트로피를 안겨주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올 시즌은 이번 여름 FC포르투에서 이적해온 그 브라질 출신의 미드필더에게는 꿈같은 데뷔 시즌이었다. 그는 기대했던 것보다 더 많은 경기에 나섰고 그가 단지 미래를 위한 영입이 아니라는 것을 보여주었다.

"웨인 루니와 카를로스 테베즈,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마이클 캐릭, 폴 스콜스 그리고 많은 스타 플레이어들과 같은 팀에서 뛸 때는 많은 것이 필요하지 않다. 열심히 하기만 하면 된다." 그는 겸손한 태도로 말했다.

"나는 열심히 하고 있고 만약 기회를 잡는다면 최선을 다해 팀을 도와 최고의 경기를 펼치겠다.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에 나서는 것은 모든 선수들의 꿈이고 나도 크게 다르지 않다."

안데르손은 잉글랜드에서 보낸 첫 시즌의 활약에 대해 믿기지 않는다고 말했다. "내가 처음 팀에 왔을 때 팀에 매우 좋은 선수들이 많다는 것을 알고 있었고 챔피언스 리그에 진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믿었다. 하지만 이제 나는 내 꿈을 이뤘고 그것이 가장 좋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