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8/03/2008  Report by Ben Hibbs
페이지 1 중 2 다음 » 

심판 판정에 화난 알렉스 경

알렉스 퍼거슨 경은 주심 마틴 앳킨슨 주심이 7분에 페널티를 주지 않은데 대해 화가 났고 심판의 자질을 검증할 수 있는 시스템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실뱅 디스탱에게 명백한 파울을 당했지만 주심은 팔을 내저으며 경기를 속행시켰다. 하지만 이후에 루니와 안데르손이 폴란드 출신의 공격수 밀란 바로슈를 막는데 실패한 뒤 토마스 쿠쉬챡이 반칙을 하면서 퇴장 당한 상황은 어떻게 할 수 없는 상황이었다.

유나이티드의 좌절은 경기 내내 여러번의 결정적인 골 기회를 놓치면서 더 배가됐다. 하지만 경기 후에 알렉스 경의 생각을 지배하고 있는것은 단 한가지였다.

"우리는 탈락했고 많은 일들이 있었다. 우리는 많은 기회를 놓쳤지만 심판 판정도 석연치 않았다. 프로 경기 축구 심판 연합회 회장인 케이스 해켓은 이 나라에서 벌어지는 일들에 대해 상당 부분 해명해야 할 것이 있지만 그는 그의 역할을 적절하게 수행하고 있지 못하다."

"그는 모든 사람들이 평가 받는 것처럼 평가 받아야만 한다. 나는 감독으로서 평가를 받고 선수들은 선수 대로 평가받고 심판들도 평가를 받는다. 마틴 앳킨슨 주심은 다음 주 경기에 심판으로 나설 것이다. 하지만 그가 오는 보여준 판정은 받아들일 수 없는 것이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