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바클라이스 프리미어리그
올드 트라포드, 3월 19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2
(호날두 9,20)

볼턴 원더러스 0
19/03/2008  Reported By 맨유 한국어 홈페이지
페이지 1 중 2 다음 » 

맨유, 볼턴 상대 2-0 승리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멋진 프리킥 골을 포함하여 두 골을 성공시키며 볼튼 원더러스에 2-0 승리를 거뒀고 이로 인해 프리미어 리그에서 승점 70점 고지에 오르며 2위 아스날에 3점차 앞서며 선두 자리를 지켰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지난 11월 볼튼의 리복 스타디움에서 펼쳐진 경기에서 니콜라 아넬카의 골로 인해 패했지만 이번 경기는 달랐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지난 주말 더비전에 나섰던 선수 명단에서 7군데나 변화를 주며 존 오셔와 네마냐 비디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안데르손만이 자신의 자리를 지켰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이날 경기에서 라이언 긱스를 대신하여 주장완장을 찼고 그에 걸맞는 활약을 보였다.

그는 전반 9분 문전 혼전 상황에서 흘러나온 볼을 멋지게 골문 왼쪽 구석으로 꽂아 넣으며 리그 23호골을 성공시켰으며 20분에는 25야드거리에서 멋진 무회전 프리킥을 성공시키며 리그 24호, 시즌 33호골을 터뜨리는 기염을 토했다.

시즌 24호골을 터뜨린 호날두는 이로 인해 득점왕 레이스에서 한발치 더 멀리 앞서가게 됐으며 조지 베스트가 세운 골 기록을 경신했다.

이 날 경기의 수훈은 호날두 뿐이 아니었다. 쿠쉬챡은 몇번의 선방을 보였으며 나니와 테베즈 역시 좋은 기회를 잡았지만 볼튼의 골키퍼의 선방으로 인해 득점을 올리는 데는 실패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