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3/03/2008  Report by Ben Hibbs

맨유, 카디프 유망주에게 관심?

알렉스 퍼거슨 경이 웨일스 U-21 대표팀 출신으로 카디프 시티에서 뛰고 있는 애런 람지에게 관심을 보인 것으로 알려졌다.

왼쪽 측면에서 뛰는 람지는 카디프와 미들즈브러의 FA컵 8강전에서 좋은 움직임을 보여주며 주목을 받았다.

현재 17세인 람지는 이미 프리미어리그로의 이적설이 나오고 있으며 언론에서는 500만 파운드 정도 이적료로 전망하고 있다.

맨유는 카디프에 정식으로 이적 제의를 하지 않았다. 그러나 카디프의 피터 리즈데일 회장은 퍼거슨 경이 접촉을 했다고 말했다.

"알렉스 퍼거슨 경은 우리 팀의 데이브 존스 감독에게 전화를 걸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가벼운 접촉이었을 뿐입니다." 리즈데일 회장이 사우스 웨일스 에코에 말했다.

"그것은 람지가 어떤 선수인지 묻는 전화였습니다."

"우리는 람지가 프리미어리그 클럽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 


선수 프로필

이름: 애런 람지(Aaron Ramsey)
나이: 17 (26 Dec 1990)
출생지: 웨일스 캐어필리
포지션: 왼쪽 미드필더
클럽 경력: 그는 지난 시즌 헐과의 경기에서 16세 124일에 출전, 카디프의 최연소 출전 기록을 세웠다. 올 시즌에는 1군 정규 멤버로 포함되었다.
다른 관심사항: 에버턴은 람지에게 관심을 보였고 알려지지 않은 한 프리미어리그 클럽은 100만 파운드의 이적료를 제시했지만 거절당했다.
국가대표: 17세가 되기 4개월 전인 지난 8월 웨일스 U-21세 팀에 데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