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3/03/2008  Report by Gemma Thompson
페이지 1 중 2 다음 » 

오언,'퍼거슨의 경험을 믿어'

오언 하그리브스는 뉴캐슬 전과 풀럼 전의 승리가 깊숙이 잠재되어 있는 팀의 실력을 이끌어냈다고 믿는다. 그것이야말로 우승 경쟁에서 가장 중요한 요인일 것이다.

1일 크레이븐 코티지에서 열린 풀럼과의 경기,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지난 뉴캐슬과의 경기에 출전했던 선수 중 다섯 명의 선수를 출전 명단에서 제외했다. 하지만 선수 교체로 인한 혼란은 없었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풀럼을 상대로 3-0 대승을 만들어냈다.

오언 하그리브스는 팀의 새로운 가능성을 발견한 데 대해 기쁨을 감추지 않았다. 하그리브스는 MUTV와의 인터뷰에서 "지난주 뉴캐슬과의 멋진 경기에 이어 팀의 모든 선수가 좋은 모습을 보여줬다"며 풀럼 전의 성과를 높이 평가했다. "많은 선수가 교체되고도 그런 경기를 할 수 있었다는 사실은 현재 팀의 균형이 매우 훌륭하다는 걸 보여준다고 생각한다"는 게 하그리브스의 분석.

"맨유에서는 누구도 매 경기에 나서지 않는다. 감독을 믿고, 그의 경험을 믿는다. 올 시즌을 거치면서 내가 확신하게 된 것은, 그가 많은 경우에 가장 올바른 팀을 구성한다는 것이다."

풀럼과의 경기에서는 맨유의 대표적인 스타라 할 수 있는 루니와 호날두가 선발 명단에 포함되지 않았다. "풀럼과의 경기에서 루니와 호날두, 안데르송이 늦게까지 벤치에 머물렀다는 점을 주목해야 한다. 우리 선수층의 두께와 균형은 마지막에 차이를 만들어낼 것이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