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아스널 1 미들즈브러 1
더비 0 맨유 1
리버풀 2 레딩 1
포츠머스 2 애스턴 빌라 0
선덜랜드 0 첼시 1
웨스트 햄 2 블랙번 1

일요일 일정
풀럼 v 에버턴, 맨시티 v 토트넘, 위건 v 볼턴

16/03/2008  Report by James Tuck
페이지 1 중 3 다음 » 

리그: 아스널, 간신히 비기다

미들즈브러와 홈 경기를 치른 아스널이 콜로 투레의 막판 동점골로 간신히 무승부를 이뤘다. 하지만 이 결과는 아스널이 프리미어 리그 순위 테이블에서 맨유를 넘어서기에는 충분하지 않았다.

경기 종료 4분을 앞두고 세스크 파브레가스의 코너킥을 코트디부아르 대표 수비수 투레가 헤딩골로 성공시키며 전 아스널 선수인 제레미 알리아디에르가 25분에 터트린 보로의 선제골을 무의미하게 만들었다. 미도는 가엘 클리시에게 거친 태클을 가해 퇴장당하기도 했다.

이 결과는 아르센 벵거의 선수들이 이제 골득실차에서 맨유에 밀려 선두에서 내려섰음을 뜻한다. 첼시는 승점 3점이 뒤진 3위에 올라있다. 존 테라가 19개월 만에 첫 골을 넣은 블루스는 스타디움 오브 라이트에서 선덜랜드를 꺾기에 충분했다. 첼시는 1-0 승리를 거뒀다.

테리는 경기 시작 10분 만에 프랭크 램파드의 코너킥을 강력한 헤딩골로 연결하며 첼시가 우승 경쟁에서 낙오하지 않도록 했다.

카를로 쿠디치니는 앤드 리드의 프리킥과 켄윈 존스의 완벽한 문전 찬스를 선방해냈다. 검은 고양이 군단은 몇차례 좋은 기회를 놓쳤다.

경기 시작과 함께 충격적인 선제골을 내줬던 리버풀은 레딩에 2-1 역전승을 거두며 회복했다. 리버풀은 올 시즌 프리미어리그 5연승을 기록했다.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