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5/03/2008  Report by Ben Hibbs

팬들은 루니를 알아본다

웨인 루니는 ManUtd.com에서 진행된 팬 투표에서 리버풀 전 '맨 오브 더 매치'로 뽑혔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지난 일요일 열린 리버풀과의 경기에서 3-0으로 승리한 바 있다.

중앙 스트라이커로 출전한 루니는 한순간도 지치지 않는 에너지와 움직임으로 리버풀의 중앙 수비수 조합 제이키 캐러거와 마르틴 스크르텔을 괴롭혔다.

루니는 이날 경기에서 골을 기록하지는 못했지만 웨스 브라운의 첫 번째 골을 돕는 등 높은 팀 기여도를 보였다.

마이클 캐릭과 폴 스콜스, 리오 퍼디낸드 등 쟁쟁한 팀 동료들을 제치고 '최고의 선수'로 꼽힌 것이 루니의 가치를 증명한다.

루니는 시즌 초 무서운 득점력을 보였으나(그는 10월과 11월 열린 9경기에서 9골을 기록했다), 최근 출전한 6경기에서는 골을 터트리지 못했다. 리버풀과의 경기에서도 날카로운 슛을 시도했지만 페페 레이나의 선방에 막혔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맨유의 최전방 공격수로서, 루니가 다시 득점 행진을 시작하기를 고대하고 있다. 최근 루니가 보여주고 있는 움직임에

페이지 1 중 2 다음 » 


'맨 오브 더 매치' 투표 결과

웨인 루니 54%
폴 스콜스 20%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14%
마이클 캐릭 9%
웨스 브라운 2%
리오 퍼디낸드 2%

"루니는 리버풀을 상대로 성숙한 기량과 리더십, 결정력, 뛰어난 판단력을 선보였다. 모두 루니의 골을 기다린다. 이 순간 그가 경기에서 보여주지 못하는 유일한 하나가 골이기 때문이다."
Red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