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7/03/2008  Report by Ben Hibbs
페이지 1 중 2 다음 » 

애스턴 빌라, 카르손 복귀할 듯

애스턴 빌라의 골키퍼 스캇 카르손이 무릎 부상에서 완전히 회복, 토요일 치러지는 맨체스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와의 경기에 복귀할 것으로 보여진다. 무릎부상으로 정밀진단을 받기 위해 잉글랜드 대표팀 발탁에도 차질을 빚었던 애스턴 빌라의 골키퍼 카르손이 검사 결과 심각한 부상은 아닌 것으로 판명됐다.

애스턴 빌라의 마틴 오닐 감독은 "주말까지 휴식기간이 있다. 더불어 적당한 치료를 받고 나면 카르손이 이번 올드 트라포드 원정에 나설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며 그의 선발출전을 낙관했다. 애스턴 빌라 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구단 대변인은 "현재 카르손의 무릎부상과 관련해 특별히 심각한 정도의 우려가 있는 것은 아니다. 메디컬팀의 진단결과 큰 문제가 없다는 판단이 내려졌다. 잉글랜드 대표팀 차출은 어려웠지만 문제가 더 심각해 지지는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애스턴 빌라의 수비수 가레스 배리는 웨인 루니가 '경계대상 1호'라고 밝혔다. 루니는 현재 6경기 동안 골이 없는 상황이지만 이번 시즌 애스턴 빌라를 상대로 한 경기에서 유독 강한 면모를 보여왔다. 빌라를 상대로 한 두 경기에서만 세 골을 뽑아낸 바 있다. 가레스 배리는 루니의 득점력이 다가오는 토요일, 빌라를 상대로 한 경기에서 다시 불을 뿜게 될 지도 모른다는 걱정스러운 전망을 내놓기도 했다.

배리는 "웨인 루니는 엄청난 능력을 가지고 있는 선수다. 그는 강하고, 기술력이 뛰어나며, 무엇보다 득점을 향한 엄청난 열정을 가지고 있다"며 루니에 대한 경계심을 감추지 않았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