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7/03/2008  Report by Nick Coppack
페이지 1 중 2 다음 » 

캐릭, "가레스 배리는 내가 막는다"

프랑스 국가대표팀과의 친선전을 위해 파비오 카펠로 감독이 소집한 잉글랜드 국가대표팀 명단에 이름을 올리지 못한 캐릭은 지난 수요일(이하 한국시각) 팀 동료 오언 하그리브스와 호흡을 맞춰 잉글랜드 국가대표팀 수비진에서 맹활약한 애스턴 빌라의 가레스 배리를 눈여겨 보았다.

그리고 이번 주말 캐릭의 눈은 다시 한번 가레스 배리를 향한다. 올드 트라포드에서 승점 3점을 얻어가겠다는 야심찬 계획의 애스턴 빌라. 캐릭은 팀의 선두자리를 지키기 위해서라도 이번 애스턴 빌라전에서 가레스 배리의 움직임을 꽁꽁 묵겠다는 계획이다.

캐릭은 26일 구단 공식 인터뷰에서 "카레스 배리는 무척 좋은 선수다. 그는 뛰어난 왼발을 가지고 있으며, 매우 신뢰할 만한 선수이기도 하다. 배리가 공을 가지고 있는 순간에는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서 경계할 계획이다. 무엇보다 그에게 프리킥 찬스를 내주지 않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애스턴 빌라전을 준비하는 마음가짐을 다졌다.

캐릭은 특히 가레스 배리가 지금까지 다양한 포지션에서 뛴 경험을 가지고 있다는 점을 지적하면서 "그는 중앙에서 플레이를 시작해, 왼쪽측면 그리고 왼쪽 문전 앞 지역까지 빠르게 치고 올라올 수 있는 능력을 지녔기 때문에 어느 공간에서고 방심할 수 없다. 최근에는 중앙 미드필더로서 뛰어난 능력을 보여주고 있는데 리오 코커와 보여주는 호흡이 환상적이다"라며 경계지점을 구체적으로 밝혔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