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1/03/2008  Report by Gemma Thompson

아우렐리오 'OT원정 기대'

리버풀의 수비수 파비우 아우렐리우는 라파 베니테즈가 이끄는 리버풀이 일요일 올드 트래포드에서 펼쳐지는 경기에 대해 오직 승리만 생각하고 있다고 말했다.

리버풀은 2004년 올드 트래포드에서 마지막으로 승리를 거둔 이후 7번의 리그 경기동안 승리를 거두지 못했다.

일요일 경기는 양팀 간의 150번째 리그 대결로 5연승을 거두고 있는 리버풀의 아우렐리우는 리버풀이 이번 경기에서는 승리를 거둘 수 있을 것이라는 자신감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좋은 성적을 올리고 있을 때는 더 잘할 수 있을 것이라는 믿음이 생긴다." 리버풀 공식 홈페이지는 그의 인터뷰를 보도했다.

"확실히 맨유와의 경기는 중요한 경기이고 우리는 승점을 쌓아야 한다."

"우리는 상위권 팀들간의 경기에서는 어떤 일도 일어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힘든 경기가 될 것이라는 것도 알고 있다."

"하지만 우리는 자신감을 가지고 경기에 임할 수 있을 만큼 강해져야 할 필요가 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 


파비오의 희망

"확실히 맨유와의 경기는 중요한 경기이고 우리는 승점을 쌓아야 한다. 우리는 상위권 팀들간의 경기에서는 어떤 일도 일어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힘든 경기가 될 것이라는 것도 알고 있다. 하지만 우리는 자신감을 가지고 경기에 임할 수 있을 만큼 강해져야 할 필요가 있다. 물론 올드 트래포드에서 경기를 하는 것은 매우 어렵지만 우리는 승리를 할 수 있다는 믿음을 가져야 한다."

-파비우 아우렐리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