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매우 특별하다” “얼마나 완벽하게 크리스티아누가 애정과 그가 받을만한 모든 관심으로 둘러 쌓여있는지 알기 때문이다.”

-카를로스 퀘이로스

18/09/2012  Report by James Tuck

퀘이로즈, 호날두는 남아야...

카를로스 퀘이로스는 맨유가 그에게 “관심과 애정”을 줄 수 있다면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에게 올드트라포드에 잔류할 것을 강조했다.

맨유의 2인자 퀘이로스는 호날두가 레알 마드리드로 이적할 것이란 언론의 추측에 대해 언급하기를 꺼려했지만, 맨유는 다음시즌 호날두에게 최고의 장소가 될것이라고 강하게 말했다.

퀘이로즈는 포르투갈 라디오 방송 Renascenca에서 말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매우 특별하다” “얼마나 완벽하게 크리스티아누가 애정과 그가 받을만한 모든 관심으로 둘러 쌓여있는지 알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 시기에 침묵하는 것은 가장 민감한 행동이며, 때문에 우리는 긍정적으로 상황을 보는 이상의 도움을 줄 수 없으며, 우리는 증명하기는 어렵지만 관심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을 돕지 않는다.

퀘이로즈는 또한 루이스 펠리페의 공석으로 포르투갈 코치 자리를 제안 받았지만 현 직장에 머무를 것을 확실히 하며 거절했다.

“나는 내 자신을 시장에 내 놓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국가대표 감독 결정은 스스로가 자신을 후보자로 만든다고 해서 나오는 결과가 아니다. 하지만 의식적이고 합리적인, 그리고 연합의 믿음을 토대로 하는 결정은 팀을 위해 필요하다.

“나는 접촉했는지 안했는지 말하지 않을 것이다. 확실히 알 수 있는 것은 적절한 형태와 절절한 장소에서 다뤄지게 될것이라는 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