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2/01/2009  Reported by Press Department

에브라, 2012년까지 재계약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프랑스 출신 풀백 파트리스 에브라가 최소한 2012년 6월까지 클럽에 머무른다는 소식을 알렸다. 
 
퍼거슨 감독은“지난 두 시즌동안 파트리스는 클럽의 성공에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그는 세계 축구에 가장 우수한 풀백 선수 중 한명으로 성장했고, 그의 사교적인 성격은 올드트라포드의 놀라운 팀워크를 만드는데 일조했다”며 에브라를 칭찬했다.

27세의 에브라는 지난 2년 반의 시간으로 꿈은 시작됐다고 말하면서 그의 미래를 맨유와 계약한 것에 기뻐했다.  에브라는 “알렉스 경과 그의 스태프들의 지도를 받고, 이런 환상적인 진영의 일원이 된다는 것은 기쁨이고 영광이다.” “맨유는 클럽 그 이상이다. - 맨유는 가족이고, 나는 그 일원인 것이 자랑스럽다. 그리고 이것이 내가 항상 맨유를 첫 번째로 선택하는 이유이다."라고 밝혔다.

“단지 뛰기 위해서가 아니라 이기기 위해 이곳에 도착했을 때 나는 맨유가 꿈을 실현시킬 이상적인 팀이라고 말했다. 우리의 열정적인 팬들 앞에서 경기하는 것은 특권이고 우리가 지난 두 시즌동안 성취한 승리는 클럽의 역사와 특별한 것 그 이상의 것이 시작될 것이라는 것을 확인시켜 준다.”



출전기록

League: 33회 출전
FA Cup: 4회 출전
Carling Cup: 0회
Europe: 10회 출전
기타: 1회 출전

시즌 총계: 48회 출전, 0골
클럽 총계: 98회 출전, 2골

최고의 경기

2007년 8월 26일, 맨유 1-0 토트넘
맨유 팬들은 아마 위태로운 시즌 출발에 초조했을지도 모르지만 에브라는 동요하지 않았다. 그는 오버헤드 킥과 마찬가지로 백힐과 너트메그를 계속 연출했으며, 파스칼 심봉다를 지속적으로 압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