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2/01/2009 
페이지 1 중 2 다음 » 

포르투갈, 유로 탈락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나니는 목요일 벌어진 토너먼트 첫경기에서 인상적인 경기를 펼친 독일에게 패하며 유로 2008에서 탈락했다.

전반 22분, 바스티안 슈바인스타이거가 왼쪽 측면에서 돌파를 통해 올라온 크로스를 골로 연결시켰다.

4분 뒤, 프리킥 상황에서 실수를 범한 포르투갈은 미로슬라프 클로제에게 헤딩골을 내주며 2-0으로 뒤지게 되었고 포르투갈은 추격하기 급급했다.

하지만 루이스 펠리페 스콜라리 감독이 이끄는 포르투갈은 포기하지 않고 계속해서 밀어붙인 끝에 전반 종료 5분전 만회골을 터뜨렸다. 누누 고메즈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슛을 막아낸 옌스 레만을 뚫고 골을 성공시켰다. 한줄기 희망이 보이는 듯했다.

하지만 후반에 포르투갈의 수비진은 다시한번 셋피스 상황에서 약점을 드러냈다. 미하엘 발락은 헤딩 골을 성공시키며 독일이 2골 앞서가기 시작했다. 첼시 팀 동료 파울로 페레이라를 밀친 것처럼 보였지만 발락의 헤딩슛은 히카르두 골키퍼를 지나 골문에 꽂히며 3-1 상황이 되었다.

포르투갈은 87분 헬더 포스티가가 나니의 크로스를 받아 헤딩슛을 성공시켰을 때 4강 진출의 희망을 다시한번 잡은듯 해 보였다. 끝까지 긴장되는 승부였지만 독일이 결국 승리를 차지했고 그들이 승리를 가져갈 만한 활약을

페이지 1 중 2 다음 »